한국에 연금복권이 있다면 미국에는 Cash 4 Life가 있습니다.
최근 가장 핫한 연금복권 1.2등 동시당첨 이야기가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정년퇴직후 계약직으로 일하던 남성이 21억6천만원에 달하는 금액의 복권에 당첨됩니다.그는 복권 구매전 큰 잉어 두 마리가 나오는 꿈을 꿨다고 밝혔습니다.
22년12월15일 동행복권에 따르면 서울 도봉구의 한 판매점에서 연금복권을 구매한 A씨는 평소 출근길에 희망을 구매한다는 마음으로 로또복권 5게임, 연금복권1셋트를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A씨는 최근 특이한 꿈을 꾼뒤 복권을 추가로 구매했는데 그는 최근 큰 잉어 두 마리가 나오는 꿈을 꿨다며, 처음에는 태몽인가 싶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집 앞 편의점에서 로또복권 , 연금복권 1세트를 구매했다고 합니다.
추첨일 이후 당첨확인을 하던 A씨는 깜짝 놀라게 됩니다. 5장의 연금복권 가운데 1장은 조를 포함한 7개 당첨번호가 일치했고, 나머지 4장은 6개 당첨번호가 놀랍게도 일치 했던 것입니다.
A씨는 평소에는 보기 힘들었던 동그라미가 6개나 보였다며, 나머지 복권에도 6개, 7개의 동그라미를 확인하고 나서 흥분한 상태로 하루를 보냈다고 합니다.
그는 소감을 아래와 같이 표현하였습니다.
당첨되는 순간은 하늘을 날아가는 듯하고 지금은 미래에 대한 걱정을 덜은 행복한 마음이라고 하였습니다.
한국의 연금복권720+는 1등 당첨금을 매 월 700만원씩 20년간 연금식으로 지급하여 당첨자의 안정적 생활을 보장합니다. 잔여 당첨금은 당첨자 사망시에도 민법에 따라 상속됩니다 .
로또캠프에서는 해외의 다양한 연금복권을 주문 할 수 있습니다.
우선 미국의 캐시포라이프가 있습니다. 뉴욕주와 몇몇주가 연합으로 운영하면서 잭팟 당첨시에는 당첨자에게 평생동안 복권연금을 지급합니다. 매일 천달러(약 135만원)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유럽의 연금복권 유로드림스가 있습니다. 유로드림스의 잭팟 당첨자에게는 매월 약 2800만원을 지급합니다.(30년동안)
이외에도 공개인텨뷰나 사진을 찍고 신원을 노출할 필요가 없는 익명수령이 가능한 메릴랜드주의 로또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