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캠프 11월 이벤트로 행운을 만나세요

로또캠프에서 11월중에 메릴랜드 로또를 구입하시면 즉석복권을 증정합니다.

로또캠프에서 다양한  11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1. 메릴랜드 티켓 구입시 THANKSWINNING TICKET 증정(랜덤)

메릴랜드 티켓 구입시 랜덤으로 즉석보너스티켓이 발행되며, 해당 즉석복권은 $1부터 $1,000불까지 당첨금이 지급되는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 상세 : 이벤트 당첨은 랜덤이며, 즉석복권 CANDY CANE CASH라는 티켓이 발행되면 구입하신 메인티켓 상단에  CONGRATUATION! 이라는 문구가 인쇄되어 발행됩니다.

▶ 즉석복권 CANDY CANE CASH는 무조건 당첨은 아니며, 낙첨일수도 당첨일수도 있습니다. 당첨인 경우는 $1부터 $1,000불까지 보너스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티켓하단에  같은 모양디자인이 $2불이 일치해서 당첨된 샘플입니다.

디자인중 작은 지팡이 모양인 캔디 캐인이 나와서 일치하는 경우는 당첨금의 더블까지 증정합니다.

 

로또캠프 구매대행
메릴랜드 로또 이벤트

 

▶ 11월중 25일까지 이벤트가 제공되며, 이벤트에 당첨되는 경우에는 이메일로 해당 즉석복권 CANDY CANE CASH 티켓을 보내드리고 당첨금은 포인트지갑으로 당첨금을 충전해드립니다.(세금제외)

▶ 이벤트 응모는 메릴랜드 티켓을 구입하시면 자동으로 응모됩니다. 메릴랜드 티켓은 한국시간 목요일과 토요일에 구입이 가능하며, 기타복권의 미국탭에서도 구입이 가능합니다.

▶ 참고 팁 : 이벤트에 잘 당첨되는 경우는 옵션주문의 경우나 5게임 구매시 잘 되는 것 같습니다.

 

미국로또 구매대행
메릴랜드 로또 이벤트

 

11월 이벤트와 함께 행운도 누리세요 고객님들의 행운&건강을 기원합니다.

가장 신뢰받는 해외로또 구매대행업체 로또캠프
Lottocam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