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로또캠프 업데이트 사항 공지

로또캠프 2022 신년인사 및 새헤 업데이트 내용을 공개한다

로또캠프에서 주문하시는 모든 고객님들의 2022년 한해도  행운과 건강을 염원합니다.

로또캠프 미국로또 구매대행

로또캠프는 2022년 다음과 같이 몇 가지 업데이트 사항이 있습니다.

 

홈페이지 디자인의 업데이트가 있습니다. 모바일 사용이 늘어나면서 모바일의 편리한 주문과 당첨확인을 위해 모바일에 친화적 디자인변경을 하여 상반기에 오픈을 합니다

 

미국 캘리포냐 또는 뉴욕주의 베팅형 복권 1종이 추가될 예정으로 있습니다.  3개 내지 6개 정도의 볼종류로 선택예정입니다.   서비스는 테스트를 거친 후 상반기경으로 예정합니다.

 

고객센터 스탭의 근무시간에 채팅형 상담시간을 늘려서  고객님들의 문의사항이나 에로사항을 좀더 편리하게 해결하도록 하겠습니다.

 

로또캠프 SNS 페이지등을 활성화하고,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SNS버튼을 설치하여 고객님의 SNS계정에 링크나 연동을 쉽게 하겠습니다.

 

유럽 로또의 구매마감일을 화요일과 금요일에서 월요일과 목요일로 당길 예정입니다. 유럽은 특히 위드코로나의 상황으로 바뀌어  복권판매숍에서도 추첨 마감일 복권구매가 제약이 따르고 어려운 여건으로 바뀌고 있습니다.

 

그래서 하루 더 일찍 마감하는 것으로 변경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을 하였습니다.  시행일정은 아직 미정이며, 추후 시행전에 다시 공지를 하겠습니다.

 

유럽로또의 마감이 변경되면 프리미티바의 추첨응모일이 현재의 금요일과 일요일 2회 응모에서 일요일 1회 응모로 변경되어, 금요일의 추첨에는 응모하지 않습니다.

 

2022년 한해도 많은 고객님의 당첨 특히 잭팟 당첨을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불편하거나 부족한 것이 있는 경우는  언제든지 고객센터로 연락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수정하고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반영토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