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세복권 구매 스페인 왕비와 복권 산 김정숙 여사

스페인 복권을 구매한 김정숙 여사

스페인을 국빈방문중인 문재인 대통령과 김정숙 여사가 레티시아 왕비와 장애인 지원단체 ‘온세’ 재단을 16일 방문했다.

 

스페인 온세 재단은 시각장애인들의 교육과 취업, 복지 등 지원을 위해 1938년 시각장애인들 주도하에 설립된 후 스페인 정부가 운영했다. 1982년부터는 각 정부부처로 구성된 보호감시위원회 관리하에 자율적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 7만명 넘는 장애인들의 교육과 사회 편입 등을 지원하고 있다.

 

로또캠프 스페인복권 구매대행

 

김 여사는 재단 정문에서 ‘온세 복권’에 대해 알려주기 위해 기다리던 복권 판매인을 만났다. 스페인 국민에게 온세 복권은 당첨보다 기부와 나눔의 실천이라는 설명을 들은 김 여사는 “복권을 사면 장애인을 도울 수 있다는 재원 마련방식이 신선하다”며 “남을 위해 사는 착한 복권이니 나도 구매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로또캠프에서 온세복권 주문하기 

 

레티시아 왕비 또한 복권을 구매해 서로에게 선물했다. 온세 복권은 3유로(약 4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복권 판매인이 모두 장애인이어서 복권 구매 자체가 장애인을 위한 기부로 인식되고 있다고 한다.

 

온세복권
로또캠프 스페인복권 구매대행

 

김 여사는 레티시아 왕비에게 “우리나라에도 서로 어려울 때 도움을 주는 ‘품앗이’라는 오랜 전통이 이어져 왔다”며 “공동체 의식이 강한 우리 국민도 이런 복권이라면 앞다투어 살 것이다. 스페인의 훌륭한 장애인 정책의 현장을 경험했다”고 말했다.

 

이상 기사는 한국의 중앙일보 기사를 일부 발췌하였습니다.  (이가영 기자 2021.06.16. 19:07)

유로잭팟 안내

스페인 온세매장에서 로또캠프는  현재 유로잭팟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유로잭팟은   유로밀리언로또 연합에 속하지 않은 네덜란드,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독일, 에스토냐, 체코, 헝가리, 이탈리아, 크로아티아, 아이슬란드, 라트비아, 리투아냐, 스웨덴, 슬로베니아와 유로밀리언 서비스국인 스페인까지 포함한 총 16개국 연합 유럽복권입니다.

 

로또캠프에서 온세복권 주문하기 

일반 게임 룰

일반볼 50개 번호 중에 5개 번호를 선택하고 보너스 10개 번호중 2개 번호를 선택하여 총 7개 번호를 맞추면 잭팟에 당첨되는 로또입니다.
추첨 안내
매주 금요일 핀란드 헬싱키에서 현지시간 오후9시에 매주 1회 추첨합니다.
자세한 추첨소식은 로또캠프 당첨소식 게시판에서 매주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로또행운
로또캠프 구매대행  스페인복권 프리미티바

당첨금 안내

기본당첨금은 1,000만유로에서 시작하여 추첨시 당첨자가 없는 경우 최대 9,000만유로까지 당첨금이 이월이 보장되며, 1등이 나올때까지 계속 추첨을 진행합니다.

1등이 없는 노잭팟 추첨의 누적판매금은 2등에게로 이월되는 방식으로 운영됩니다.
만약 2등 당첨자도 없는 경우에는 2등 당첨금도 최대 9,000만유로까지가 보장되며, 2등당첨자도 없다면 3등에게로 누적됩니다.

당첨금 지급안내

1등 당첨되는 경우 로또캠프를 통하거나 또는 직접 스페인 ONCE회사로 당첨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스페인지역에서의 로또당첨금에 대한 세금은 20%입니다.

유로잭팟의 당청금수령기한은 유럽잭팟 국가 대부분은 180일이지만 ONCE의 경우는 매우 짧아서 30일이내에 청구를 하여야 하는 걸 꼭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당첨금수령차 현지방문을 위한 준비로 여권등은 미리 준비를 해두시기 바랍니다.

 

로또캠프에서 온세복권 주문하기 

 

썸머피서시즌  휴가복권  elgordo verano복권 소식

로또캠프 멤버쉽 혜택 보기

해외로또 각종 통계 보기

로또캠프 무료 로또티켓 받기

로또 당첨자 스토리

조단위 당첨금을 자랑하는 메가밀리언등 미국복권의 주별 당첨자 히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