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가입고객 메가밀리언 져스트잭팟 1+1 FREE 이벤트

미국로또와 유럽로또를 구매대행하는 로또캠프에 신규로 가입하시는 회원님께서     메가밀리언 져스트잭팟 1게임을 주문하시면 추가 1게임을  FREE로 제공합니다.

메가밀리언 져스트 잭팟 로또 1 + 1 증정이벤트

 

로또캠프 메가밀리언

 

메가밀리언은 미국의 파워볼, 유럽의 유로밀리언과 함께 세계 3대 로또복권중 하나로 미국인을 비롯하여 전 세계인들로부터 관심과 사랑을 받아오는 빅로또입니다.

Mega밀리언의  Mega라는 뜻에서 기이한 단어로 “엄청나게 큰” 이름에서부터 알 수 있듯이 매우 큰 당첨금 규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천문학적인 당첨금과 1등에 당첨된     사람들의 기쁘고 또 슬픈 사연으로 로또역사에서 한 획을 기록해 나가고 있습니다.

 

 

 

로또캠프3
미국로또 판매소

 

현재까지 최고당첨금은 2018년 10월23일 15억3,500만달러 (한화 약 1조 7400억원), 를 기록하여 메가밀리언 역사상 최고의 로또당첨금 기록으로 남아 있습니다,
동시에 일시불 선택수령금액은 원화 약 9954억원으로 1인당 수령금액으로는 세계최고의 당첨금기록도 갖고 있습니다.

 

세계최고의 고액당첨금은 2016년 1월 파워볼추첨에서 기록된 약 1조8264억원의 당첨금이 타이틀을 가지고 있지요

 

이번 9월 가입이벤트 행사에서 1 + 1 티켓을 증정하는 메가밀리언 져스트 잭팟은 메가밀리언과 동일한 게임이지만 주문방식과 당첨금 지급방식이 약간 상이합니다.

 

Just the 잭팟  옵션게임

져스트잭팟은 2게임 단위로 주문가능한 특별한 옵션게임으로 오직 1등잭팟에만 응모를 합니다. 즉 2등이하 등수와 메가플라이어옵션은  해당이 없는 특징을 갖고 있는 로또게임입니다.

 

메가밀리언
메가밀리언  판매 주

또한 수동선택은 주문이 불가한 반면에  일반 메가밀리언게임보다는 가격이 훨씬 저렴한 것이 특징입니다.

로또캠프의 메가밀리언 져스트잭팟 주문은 회원가입후 로또구매->기타&특별복권구매하기-> 특별탭에서 주문 가능합니다.

로또캠프에서 마련한 1 +1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메가밀리언 져스트 잭팟 주문하기

 

“신규가입고객 메가밀리언 져스트잭팟 1+1 FREE 이벤트”의 2개의 생각

  1. 어려워요. 이번 메가 저스트잿팟 이벤트를 하지만 1등만이니.ㅠㅠ. 계속 조금씩 되고 있는데 언제 대박이 터질지. 하지만 꾸준히 구매할께요 대신 유로밀리언 갑니다.

    1. 고객님의 꿈과 희망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겠습니다. 많은 주문보다는 소량으로 꾸준히 도전하시다보면 언젠가 꿈이 이루어지는 날이 오지 않을까요?
      행운을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댓글이 닫혀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