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보다 파워볼 게임에 참가해야 하는 이유

한국의 넷플릭스 드라마 오징어게임이 연일 히트를 치고 있다고 한다

한국의 발전시기 60-80년대 모든 어린이들이 즐겨하던 게임을 소재로  456억원을 두고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이야기가 안방에서 구독자들을 스릴넘치게 하고 있다

 

 

오징어게임 상금
넷플릭스

 

다소 잔인하고 사람을 죽이는 장면들이 과다하게 삽입되었다는 비판도 있지만 드라마의 설정상 죽고 죽여서 살아남은 자만이 상금을 쟁취하게 되는 구조상 어쩔수가 없다.

 

이러한 안방 드라마보다 차라리  실제로 456억원이상을 상금으로 받는 파워볼로또는어떨까 생각해본다

 

2021년 9월2일 추첨예상 상금으로는 오징어 게임의 456억원의 10배가 넘는 무려 6,168억원을 상금으로 받을 수 있다.

 

 

오징어게임
오징어 게임 상금과 파워볼게임 상금 비교

 

 

오징어 게임의 참가는 전화번호가 적힌 명함을 보고 직접 전화를 걸어 참가하고, 죽음이 아니고서는 거의 빠져 나오지 못한다.

 

하지만 로또캠프에서는 단 5,000원으로 파워볼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게임에서 지더라도 목숨을 내놓을 필요는 없다.

 

파워볼 6,168억원 상금게임에 참가하기 

 

더욱이 총을 맞고 쓰러지면서 몸에서 뿜어져 나오는 붉은 피를 마주하기보다는 구매대행사가 구입한 티켓을 이메일로 받고 차한잔 하면서 느긋하게 추첨시간을 기다리면 된다

 

로또구매
해외로또구매

 

설사 낙첨하더라도, 당첨후의 행복을 상상하고  설레이며 3일을 기다리는 작지만 소소한 행복도 놓칠 수 없는 파워볼 로또의  매력포인트다.

 

로또캠프 멤버쉽 혜택 보기

해외로또 각종 통계 보기

로또캠프 무료 로또티켓 받기

로또 당첨자 스토리

조단위 당첨금을 자랑하는 메가밀리언등 미국복권의 주별 당첨자 히스토리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