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복권 선택번호 자동마킹

오늘은 미국복권 로또구매를 위한 선택번호를 자동마킹을 하는 영상을 보겠습니다.

번호마킹은 로또구매과정의 첫번째 작업으로  슬립지에 번호를 정확하게 표시하여야 합니다. 번호와 번호의 사이 간격은 약 2mm로 조금의 오차라도 있거나 위치가 틀리면 실제 구매번호가 틀려지게 되어 있습니다.

로또를 구매하는 고객님들은 보통  기념하거나 의미가 담긴 번호를 고릅니다 이렇게 신중하게 선택한 소중한 번호가 행여 잘못 구매되거나 하는 사고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기위하여  담당 스탭 입장에서는 업무중에서 제일 긴장하고 집중하여 작업하는 일이 되겠습니다.

선택된  번호는  일정한 로직을 거친후 프린터로 로또슬립지(로또종이)에 직접 번호를 마킹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이 마킹종이는 특수개발한 종이로 로또판매점에서 사용하는 실제슬립지보다 티켓발행기에서 인식하는 번호인식률이 무려 80% 더 뛰어나며 오류발생율은 0입니다.

로또캠프가 운영하는 각 지점에서는 국가와 지역 또는 로또의 종류에 따라서는 실제 판매점에서 매장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슬립지를 이용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 특수용지를 이용하여 작업을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슬립지 프린팅이 끝나면  복권판매소에서 구매를 위해 날짜별 로또별로 취합하여 이동하는 다음과정을 거칩니다. 다음 작업 영상을 기대해 주세요

 

로또구매와 번호선택은 로또캠프 홈페이지에서 직접 가능합니다.

 

크리스마스시즌  성탄절 나비닷(Elgordo) 복권 소식

로또캠프 멤버쉽 혜택 보기

해외로또 각종 통계 보기

로또캠프 무료 로또티켓 받기

로또 당첨자 스토리

조단위 당첨금을 자랑하는 메가밀리언등 미국복권의 주별 당첨자 히스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