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로또 메가밀리언 9월15일 추첨소식

미국로또 메가밀리언 한국시간 9월15일(토요일) 추첨소식이 올라왔습니다.

당첨 잭팟은 나오지 않았고 2등만 1명이 나왔습니다. 당첨금은 9월 19일 (수요일)로 이월되고 추첨금액은 약 2,821억원(원화기준) 달러로는 $252millon 입니다.

추첨번호는 23, 30, 40, 43, 66, 메가볼 13번이었습니다. 70번까지 분포되어있는 메가밀리언의 일반볼 범위에서 대체적으로 높은 대역의 번호로 뽑혀졌습니다 높은 대역의 번호인 경우는 대부분의 추첨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고 이월이 되는 확률이 높습니다.

미국로또
미국로또 메가밀리언

그 이유는 대부분의 사람이 습관적으로 번호를 선택하는 본능이 있기 때문입니다. 날짜를 기준으로 잡아보면 월이 12까지 이며, 날은 31일까지 있습니다.

그렇기때문에 사람들은 생일이나 기념일 특정일을 기준하면 12와 31의 범위를 벗어나지 못하는것이 일반적입니다.

비밀번호를 만들거나 나만의 번호를 지정할때도 이 범위에 익숙하기때문에 티켓 구매자의 분포가 낮은 대역에 많이 몰리게 됩니다.

이것보다는 자신의 키나 몸무게 또는 100까지 범위를 넓힐 수 있는 기념일이나 자신만의 번호를 기준해서 번호를 지정하는게 고액당첨의 기회나 1인 당첨의 기회를 높히게 되는 것이죠.

메가밀리언
메가밀리언 구매대행

 

당첨금이 약 3천억원에 육박하고 있는 미국로또 메가밀리언. 그 열기가 점점 뜨거워 지고 있습니다.  19일 추첨에서 당첨자가 나오지 않는 경우에는 3천억원을 훌쩍 넘은 당첨금으로 주말 추첨(22일) 하게 됩니다.

주말 추첨부터는 유럽로또 유로밀리언의 슈퍼추첨이 예정되어 있죠!!!. 1억3천만유로에서 시작하는 (원화기준 약 1,700억원) 슈퍼 유로밀리언이 메가밀리언의 랠리에 가세하면 한국의 명절 추석을 앞두고 뜨거운 해외복권 랠리가  될 것 같습니다.

해외로또 매니아분들의 많은 응모와 당첨을 희망합니다.

로또캠프에서 메가밀리언과 슈퍼유로밀리언 주문하러 가기 

 

 

“미국로또 메가밀리언 9월15일 추첨소식”의 5개의 생각

  1. 요즘 미국로또들을 보면 많이 이월이 되던데, 아무래도 조만간 기록에 남는 대박 당첨금도 있을 것 같습니다. 누구라도 당첨이 된다면, 아마 일생일대 한번뿐인 행운이겠죠. 로또캠프에서 된다면 정말 좋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주인공이 되기를 바라며…

  2. 댓글 올렸는데, 댓글이 보이지 않네요. 제가 이상한 것은 아니죠? 어찌되었든 꼭 이참에 당첨이 되어 좀더 이월이 된후, 당첨이 되어 행운의 사람이 되보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틈틈이 기회를 엿보다, 솔직히 아직은 아닌 것 같습니다. 마지막 까지 가서 구입을 하는 것이…될 것 같다고느끼는데…다른 분들은 꾸준히 하시나요…저는 낚시가 체질에 맞아서 기다렸다가 구입을 하거든요…아뭍든 다들 잘 되기를 바랍니다.

  3. 인생역전이라는 말이 현실이 되는 로또캠프가 되었으면 합니다.
    또하나의 간절함이 현실로 이루어 지는곳 이곳 로또캠프가 꼭 이루어 주세요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