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또캠프 서버 및 네트웍. 방화벽과 이메일API 작업 (완료)

메가밀리언 로또
로또캠프 구매대행

 

12월 21일 현재 로또캠프 접속이 안정 상태입니다. 

서버  방화벽 및 이메일 API & EPI 업데이트 작업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다만 안정화가 될때까지 에러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에는

고객센터로 이메일이나 블로그 댓글로 증상을 자세히 알려주시면  즉시 해결 조치 해드리겠습니다.

이메일발송시스템  상태(업그레이드중)는 당분간 불안정 상태입니다. 이메일 전송회사의 API 및 EPI 업데이트와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이메일 발송 및 수신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님들의 양해 바랍니다.

 

<주문 & 구매상황>

주문과 구매는 모두 정상입니다.

 

<참고>

수신이메일을 한국계 이메일로 사용하시는 고객님(daum, hanmail. naver, nate, korea, empas, empal, 회사메일, 기관메일, 학교메일등)G메일로 바꾸어서 사용을 하시면 단체 공지 이메일 전송, 티켓영수증 메일,  기타안내 이메일 수신이 원활합니다.

로또캠프 회원가입시 등록하는 이메일 주소가 틀린경우는 인증메일 수신을 못해 인증처리가 불가하여 로그인이 않되니 가입시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세요

로그인하신지 오래되거나 이메일을 받지 못해 로그인이 어려운 고객님께서는 정확한 이메일주소를 사용하여 고객센터로 이메일을 주세요 . 신속히 도와드리겠습니다.~~

주문싸이트 접속이 어렵거나 오류가 있는 경우 또는 로그인이 어렵거나 주문시 애로사항이 있으시면  댓글이나 이메일로 알려주세요. 신속하게 AS 처리 해드리겠습니다.

해외복권 로또캠프 가입 및 주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