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 카메라 복권 – 스웨덴 복권

스웨덴의 과속 카메라 복권을 살펴봄

스웨덴에서는 속도위반 벌금을 모아서 속도를 지킨 사람들 중에서 몇명을 뽑아서 당첨금을 지급하는 스피드 카메라 복권시스템이 운영되었다고 합니다.

스피드 카메라 복권시스템 운영전에는 이 해당 도로를 지나는 차의 평균속도는 시속 32km 였는데 해당 장치가 설치된 이후에는 평균속도가 약 30%가 줄었고 ,

안전운전 당첨자에게는 1인당 평균 257만원이 당첨금으로 지급되었다고 합니다.

스피드 카메라 복권의 개념

과속 단속 카메라 복권은 간단하면서도 스마트한 아이디어로 도로 안전을 재미있게 만들었습니다.

게임화된 교통 규칙은 제한 속도 이하로 진입하는 운전자를 자동으로 추첨에 등록합니다.

과속운전자가 지불한 벌금들은 모여서 점점 상금규머가 커지고 누적됩니다. 얼마나 흥미로운가요?

시행 10여년동안 자동차의 평균 속도는 거의 30퍼센트 떨어졌다고 하는데 그들이 어떻게 작동하게 했는지 살펴봅시다.

 

스피드 카메라 복권의 운영

2010년 11월, 스웨덴 도로 안전 협회는 스웨덴 스톡홀름에서 개념을 구현했습니다. 과속 단속 카메라 복권 장치는 기존 교통 카메라와 과속 단속 기술을 사용하여 그 아래를 지나가는 모든 운전자의 사진을 찍었습니다.

시스템은 지나가는 각 차량의 속도를 기록하여 지나가는 운전자에게 표도 해줍니다. 과속하는 운전자는 사진을 찍히고 과태료 발부장을 받게 됩니다.

수익금은 현금 펀드로 모아서 운영되고. 속도를 준수하는 모든 운전자도 기록됩니다. 그들은 정기적으로 추첨을 하여 벌금으로 모은 돈의 일부를 얻을 기회를 갖게 되는 방식입니다.

 

 

스피드 카메라 복권의 장단점

운전대 뒤에서 책임감 있고 안전하다는 것은 자신보다 더 큰 대의를 위한 것입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운전 속도에 일종의 제한을 두어 도로를 스스로 더 안전하게 만들었다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빠른 운전이 항상 위험한 운전과 동일시되는 것은 아닙니다. 목적지에 더 빨리 도착한다는 의미라면 속도 제한을 무시하는 것이 일부 사람들에게는 여전히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한 행동을 억제하기 위해 정부는 과속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더 빠른 속도로 운전하면 벌금티켓을 받게 되므로 사람들은 속도를 늦출 것입니다.

사람들은 티켓을 보면 위험하게 운전하는 것을 저지할 것입니다.

 

스피드 카메라 복권 시스템의 그 후

그럼에도 불구하고 과속으로 적발될 가능성은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사람들이 과속을 해야 하는 만큼 억제하지는 않습니다.

그 결과 모든 사람이 제한 속도를 정확히 지키거나 때로는 약간 초과하는 줄타기를 하게 됩니다.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교통 흐름이 일정하게 더 빠른 속도로 흐르면 안전한 기동을 방해합니다. 차선 진입 및 이탈, 도로 간 전환 등때문이죠

그 후에는 대체 솔루션이 도입되었습니다. 벌금을 부과하지 않고 단지 당신이 가고 있는 속도를 알려주는 속도 감지기를 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사용자가 자신의 “점수”를 제어하고 피드백을 즉시 볼 수 있다는 사실은 사용자가 속도를 훨씬 더 늦추도록 권장하는 방법이 최근에는 세계적으로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10달러를 받을 확률이 100%일 때보다는 100달러를 받을 확률이 10%일 때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게 됩니다.

이것은 전체 경험을 더 즐겁게 만들고 사실 로또시스템은 이러한 인간의 기본적인 욕망을 충족시키는 시스템인 것입니다.

위의 과속 카메라가 점수를 보여주지만, 운전자는 스스로 여전히 제한을 얼마나 초과했는지 여부를 결정해야 합니다. 그러나 Speedcam 복권에는 승리와 패배 사이에 매우 명확한 구분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렇게 한 후에 더 강한 엔돌핀 러시를 느꼇다고 합니다.

 

복권시스템의  기본적인 욕구만족

SpeedCam Lottery는 인용 횟수를 줄이고 벌금을 피하거나 즉각적인 시각적 피드백을 받아 스톡홀름 운전자가 안전하게 운전할 수 있도록 동기를 부여했습니다.

SpeedCam 복권의 결과로 운전자는 잠재적인 현금 인센티브, 복권 기대, 대중의 격려로 더 많은 동기를 부여받게 됩니다.

 

로또캠프 미국복권
미국복권 구매대행  로또캠프에서

 

로또캠프에서 즐기세요

따라서 여러분이 복권에 참여하기 위해 스톡홀름으로 여행할 필요가 없습니다!!!

로또캠프에서 서비스하는 여러가지의 로또 티켓으로 집에서 편안하게 복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더 흥미로운 것은 현장에서 직접구입하고 당첨되는 것보다 더 편리하게 구입하고 당첨여부를 알려주면서 추후 당첨금 수령때까지도 안전하고 믿을 수 있는 기회를 얻는다는 것입니다.

오늘 티켓을 구입하고 당첨금으로 스웨덴 스톡홀름으로 여행을 하는 행운의 기회를 잡으세요.  로또캠프에서 모든 것을 지원하겠습니다.